본문 바로가기

리뷰

독서 어플 추천 '밀리의 서재'

 

 

안녕하세요 오만잡입니다

여러분은 책 많이 읽으시나요?

저는 한달에 한 두권 정도 읽는 것 같습니다 ㅎㅎ

연초에 계획했던

1달에 한권 이상 읽기를 열심히 실천 중입니다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종이책 뿐만 아니라

e북을 확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었습니다

이에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어플도

줄이어 출시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그 중에서

'밀리의 서재'라는 어플을 이용중인데

오늘은 이 어플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하고자 합니다

먼저 이 어플은 유료 어플입니다

앱스토어(아이폰 기준)에서 다운받으시면

월 이용요금은 11,900원 입니다.

처음 한 달간은 무료 이지만

이 후 매달 정기결제를 하게 되면

일반 책값이랑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저는 11,900원씩 결제해서 읽다가

우연히

밀리의 서재 사이트에 들어갔다가

웹(PC) 결제시 9,900원 이라는 사실을 알고

큰 충격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지난 몇 달간 호구 였던 겁니다..;;

즉시 결제 방법을 바꾸게 되었고

현재는 월 9,900원이라는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9,900원도 무시할 금액은 아니지만

한달에 한 권 이상 읽게 되면

그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또한 이 어플의 장점은

최대 5개의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이 점을 활용해

지인과 함께 공유해서 쓰고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 + 아이패드

지인은 갤럭시 스마트폰 + 갤럭시 탭

이렇게 4개의 기기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2명이서 월 5천원 정도로 내려가니

부담이 확~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밀리의서재 PC뷰어를 이용하면★

PC에서도 책을 읽을수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또한 음원 스트리밍과 달리

동시 접속이 가능하며

데이터를 이용해 다운받아 놓으면

한달의 이용기간동안

시간,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든 읽을 수 있습니다

물론 한달동안 다 못읽은 책은

재결제(연장) 후 다운로드를 통해

다시 읽을 수 있습니다

 

 

가로보기와 세로보기가 섞여 있습니다

위 화면은 제가 최근에 읽었던

'시작의 기술' 이라는 책의 일부를 캡쳐해 온

사진입니다

★진짜!! 꼭 한번 읽어보세요★

저는 아직 한번밖에 안읽었지만

제 지인은 세 번 읽었다고 합니다..ㄷㄷ

나중에 시간내서 한번 더 읽어야 겠어요..;;

책 내용에 대해서는 따로 글을 써보겠습니다

위 사진에 나오는 것처럼

아이패드를 비롯한 태블릿을 활용해

독서를 하게 될 경우

실제 책과 유사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디오북' 기능을 이용하여

전문성우나 각분야 유명인사들이 책을 읽어주는

기능도 있으니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굉장히 유용한 기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는 가끔 차량을 운전하면서 라디오 처럼 듣는데

처음엔 집중하기 어려웠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익숙해 지게 되었습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동기화 기능입니다

제가 아이폰을 이용해

'A'라는 책을 읽고 있다가

나중에 아이패드로 열게 되면 최근에 읽던

위치로 이동할지 물어봅니다

'예'를 누르면 읽었던곳에서 바로 이어서 읽을 수 있고

'아니오'를 누르게 되면

다시 처음부터 읽을 수 있습니다

읽는 중간에

인상적인 페이지는 북마크를 남겨 둘 수 있어

나중에 다시 읽을때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우슨책을 읽어야 할지 고민일 때

분야별로 책을 추천해 준다는 점입니다

제가 최근 관심있게 보고있는

'자기계발' 카테고리를 클릭해보면

언어 , 시간관리, 습관 등

세부적인 분야의 책들을 추천해 줍니다

또한,

하루, 한 주, 한 달 이라는 기간동안

다른 유저들은 어떤 책을 많이 읽었는지

베스트 셀러 책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짧게나마 제가 애용하는

독서 어플에 대해 설명을 드렸는데요

혹시 연초에

'열심히 독서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바쁘다는 핑계로

혹은 다른 이유로 미뤄 왔다면

다시 도전해 보는건 어떨까요?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조만간 새로운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