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노패킹 수경 미즈노 엑셀아이 'N3XE908173'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만잡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됐네요 ㅎㅎ

장마철이라 비가 쉬지 않고 오는데

다들 별일 없으시죠?

비가 와서 더위는 사그라 들었지만

습도가..;;;;;;

제습기 하나 장만해야 겠어요 ㅜㅜ

오늘은 얼마 전 구입한

'수경'에 대한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일본 미즈노 사의 엑셀아이 제품입니다

미즈노가 일본 브랜드라

일단 보류하고

며칠을 찾아보는데

다른 유명 브랜드 스*스 역시 일본 브랜드 였습니다..

인지도 좋은 브랜드 중에

일본 기업이 많다는걸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국내기업 있으면 알려주세요 ㅠㅠ)

그렇게 며칠을 고민하다 주문한 제품에 대한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품에 에어캡이

한겹만 감겨 배송되었습니다

조금 아쉽네요 ㅋㅋㅋ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미즈노가 일본 브랜드 이다 보니

패키지 전체적으로 일본어가 적혀있습니다..

다음은 측면 스티커 사진입니다

한국미즈노를 통해 수입한 제품인건지

여기는 한글로 적혀 있네요

엑셀아이 라인에는

여러 색상의 수경이 있는데

그 중 제가 구입한 제품은

#N3XE908173 이라는 품명의 제품입니다.

 

제품의 특징은

#노패킹수경 #미러수경 인 제품입니다

여분의 코받침은 3개의 사이즈가

추가로 들어있었습니다

※오늘의 TMI※

지금까지 몇 개의 스*스 수경을 사용해 오는 동안

단한번도 기존 코받침에서 바꾼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이번에도 자연스럽게

비슷하겠지~ 하는 생각에

착용도 안해보고

여분의 코받침을 버렸습니다

(쓰레기봉투까지 밖에다 버림)

그러고 자려고 누웠다가

뭔가 쎄~한 느낌이 들어서

다시 일어나 한 번 걸쳐 봤는데

세상에..제가 광어눈 인줄 알았습니다

겁나 작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당황해서

밤 11시에 뛰어내려가서

쓰레기 봉투 뒤집어서 코받침을 구해 왔습니다..;;

(클렌징폼으로 두 번 닦았어요)

여러분은 저처럼 바보같은 행동하지마시고

꼭 사이즈 맞춰 보세요

제조사에서 괜히 주는게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새로운 교훈 하나 얻어 갑니다

다음은 렌즈 사진입니다

렌즈 양쪽 모두

바깥쪽에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필름 하단에는

사용 전 보호필름을 제거 하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미러수경이라는걸 보여드리기 위해

카드리더기를 수경 뒤에 두고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조명에 따라 달라지는지)

밖에서 안쪽이 완전 차단되지는 않습니다

구매 전에 참고해 주세요

물론! 수영하는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다음은 설명서 입니다

설명서에는

유의사항, 주의사항 뿐 아니라

사용 후 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적혀 있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여곡절 많았던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조만간 새로운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때까지 건강 조심하세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