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퓨리스 D74 휠세정제 개봉기

 

 

 

 

안녕하세요 오만잡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구매한

휠&타이어 세정제에 대한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입한 제품은

퓨리스 사의 '매그넘 D74' 입니다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 기준

14000원 정도 입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제품의 용량은 16온스로

약 473ml라고 합니다

500ml도 안되는데

14,000원이라는 가격이

약간 비싼 것 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이 제품의 가장 장점중 하나는

물과 1:1에서 최대 1:3의 비율로 희석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되면 최대 2L에 달하는

세정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케미컬 때문인지

사용이 불가한 휠 종류가 적혀 있었습니다

제 차량은 순정 알루미늄 휠이라

위에 해당되지는 않았습니다만

음....

저정도면 거의 다 안되는것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은 구매전에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제품의 초록색캡을 올려서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전에 속뚜껑을 먼저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빨간색 속뚜껑이 자리하고 있었는데

'이게 밀봉이 돼?'

싶을정도로 쉽게 빠집니다..

근데 신기한건 한방울도 안샜다는거...;;

세정제 색상은 보라색이었는데

묘하게 이쁘더라구요 ㅋㅋㅋ

냄새는 뭐랄까...

보라색 용액이라 포도향이 날것 같았지만

그렇지 않은 점에서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막 롤오프처럼 화학약품 냄새가

심하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또 안나지는 않습니다

1L 짜리 분무기 통에

용액과 물을 1:1로 희석해 줍니다

1:1 희석비는 심한 오염에 쓰는거라

더 약하게 희석해도 되지만

그러려면 분무기를 하나 더 사야 한다는...

(절대 귀찮은게 아닙니다)

오늘은 아쉽게도 사용전이라

개봉기만 올리지만

장마가 끝나고 나면 사용해보고

사용후기를 올려 보겠습니다

그때까지 건강조심하세요~^^

그럼 20,000...